04. 씬 구조 설계

PROJECT/HirVi 2019. 6. 16. 08:40

씬 구조를 어느정도 완성한 것 같다.


App -> Logo -> Title -> Lobby 순을 기본으로 하였고, 모두 LoadSceneAsync를 통해 비동기로 전환하였다.


Lobby에서 실행할 수 있는 Scene,

즉 메뉴들은 LoadSceneAsync의 mode중 하나인 AdditvieScene으로 구성하여 이전의 Scene으로 되돌아 갈 수 있게했다.


Stage, Challenge와 같이 화면이 완전 전환되고 Lobby와 다른 구성으로 이루어진 Scene들은 mode를 default로 구성하여,


해당 Scene을 실행하는데 불필요한 이전의 Scene들은 Destroy되게 구성했다.





내일부터 예비군인데 예비군하면서 좀 더 좋은 생각이 나면 수정해야겠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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